공지사항
- 홈
- 부산 아레나
- 공지사항
BUSAN ARENA
부산 아레나
- 관광공사도 국내외 홍보 등 협업
부산 연고 e스포츠 프로게임단 ‘FearX(피어엑스)’가 에어부산 부산관광공사 등과 업무협약을 맺으며 지역 밀착 행보를 이어간다.
지난 17일 부산 강서구 에어부산 사옥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마호진(왼쪽) 에어부산 영업본부장과 SBXG 임정현 대표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에어부산·SBXG 제공
프로게임단 피어엑스를 이끄는 SBXG는 지난 17일 부산 강서구 에어부산 사옥에서 공동 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피어엑스가 소속된 SBXG는 지난 2021년 7월 국내 최초로 부산시와 지역 연고 e스포츠단 협약을 맺었다. 낭만과 도전이라는 팀 컬러를 바탕으로 활동 중이다.
에어부산과 피어엑스의 이번 협약으로 에어부산은 선수단 및 해외팀 초청시 항공권 지원 및 제휴 할인, SBXG 임직원 항공권 할인 등을 제공한다. SBXG는 선수단 유니폼 어깨에 에어부산 로고를 노출하는 스폰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양사는 이벤트 및 콘텐츠 제작 등 홍보·마케팅 업무에도 협력할 예정이다.
SBXG 임정현 CEO는 “e스포츠 부산팀으로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협약을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e스포츠를 즐기는 해외 팬에게도 양사 브랜드와 부산 지역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SBXG는 앞서 지난 17일 부산관광공사와도 e스포츠를 활용한 부산관광 활성화와 공동 마케팅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양측은 국내외 관광객 부산 유치를 위한 각종 마케팅 활동과 e스포츠 연계 관광상품 공동 개발 및 홍보, 판매 증진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